경자년(庚子年)새해를 맞이하여

    존경하는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 동문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기해년(己亥年)이 지나가고,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동문 여러분들의 꿈과 소망이 뜻하시는 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동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에서 계획했던 모든 행사를 차질 없이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해사동문 친선등산과 친선골프대회, 친선바둑대회 그리고 동문 자녀결혼 시 필요한 주소록 지원, 동문 가족상에 근조기지원 등 동문님들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한해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직접참여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동문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도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는 변함없이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가짐으로 동창회 창설목적에 따라 동문 상호간의 친목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아울러 모군과 모교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동문님들이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에 물심양면으로 보내주신 격려와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동문 여러분들의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자랑스러운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 동문 여러분!

동문 여러분들의 가정에 많은 축복(祝福)과 행운(幸運)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2020년 새해아침

해군사관학교총동창회 회장 김 정 두 拜上

 

 

화살표TOP